현대카드 고객센터 상담사 연결팁 📞📞
안녕하세요. 소소한하루냥입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요즘 환불원정대가 될 일이 좀 많았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에 이어, 오늘은 그 2탄!
현대카드 고객센터 연결편입니다 😭
요즘 대부분의 온라인 B2C 서비스가 그렇듯이 현대카드도
대부분의 상담 건을 온라인 채팅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문의에 대해서는 AI 봇 Henry 를 통해 대응하고,
Henry가 처리하지 못한 건만 실시간 채팅 상담사를 연결해주는 식입니다.
그런데... 채팅 상담사 또한 해결해주지 못한 문제는...?
도대체 어디서 처리해야 하는 걸까...?
현대카드 고객센터 📞1577-6000
일단,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저는 개인 카드 상담이니 1번!
1번을 누르게 되면 본인 여부 및 비밀번호 확인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이제 보이는 ARS 또는 말로하는 ARS를 선택하게 되죠.
말로 하기 부끄러우니 보이는 ARS 꾸욱....
그러면 문자로 보이는 ARS 접속 URL을 보내주고요.
URL을 통해 접속하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도 간단한 확인 처리창만 있고, 도대체 상담사 연결은 어디 있냐고요...
네, 포기하지 마세요. 여기서 한번의 과정을 더 거쳐야 합니다.
누르는 ARS 이용 클릭! 그러면 보이는 ARS가 종료되고, 누르는 ARS로 전환됩니다.
바로 이 단계에서 다시 개인 카드 상담 버튼을 클릭....
여러가지 메뉴를 읊어주고, 드디어!!!
"상담사 연결은 0번을 눌러주세요!"
상담사 연결해서, 원하시는 상담 내용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과정은 복잡하지만 그런만큼 상담사 연결 대기 시간이나 업무 처리는 매우 빨랐습니다.
바로 해결되었어요... 현대카드 서비스 매우 만족만족 ★★★★★
복잡한 과정을 거쳤다고 그라데이션으로 높아진 분노를 상담사 분께 쏟아내지 마세요.
고객센터 상담사도 누군가의 가족입니다. 절대 잊지 마세요!